지금 가입하면 오늘 정산 받을 수 있는 쇼핑몰 선정산 서비스 올라|지금 2만 여명의 사장님이 올라선정산으로 자금을 관리하고 있어요
롯데온 2차 인증 방식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, 기존 올라에서 사용하시던 롯데온 계정(계정아이디)의 인증방식을 이메일에서 SMS로 변경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꼭 변경을 부탁드립니다.
- 기존 2차 인증 방식 : 이메일
- 변경 2차 인증 방식 : SMS(휴대폰 인증)
롯데온 추가계정 인증수단 변경 방법 안내
1. 롯데온 로그인
2. 판매자 정보 > 사용자관리 클릭!
3. 검색 조건 '사용자 ID' 선택 > 문자로 보내드린 추가계정 ID 입력 > 조회 클릭 > 추가계정 ID 클릭 !
4. 번호 변경 클릭 !
5. 휴대폰 번호 란에 '01064455098' 입력 후, 인증 요청 클릭 > 오른쪽 하단의 를 클릭하여, 인증번호 요청 !
오른쪽 하단의 클릭하여, "롯데온 추가계정 인증번호" 라고 말씀해 주세요. 문의 담당자가 인증번호를 알려드릴게요!
전달받은 인증번호 입력 > 인증 완료 후, '저장'까지 클릭해주면 변경 완료!
** 인증방식이 변경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이용에 제한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올라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사장님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초간편 통합 선정산 '올라' 팀 드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