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롯데온 추가계정 인증수단 변경 방법 2024.09.03

롯데온 2차 인증 방식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, 기존 올라에서 사용하시던 롯데온 계정(계정아이디)의 인증방식을 이메일에서 SMS로 변경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꼭 변경을 부탁드립니다.


- 기존 2차 인증 방식 : 이메일

- 변경 2차 인증 방식 : SMS(휴대폰 인증)



롯데온 추가계정 인증수단 변경 방법 안내




1. 롯데온 로그인

롯데온 판매자센터 바로가기 >>



2. 판매자 정보 > 사용자관리 클릭!




3. 검색 조건 '사용자 ID' 선택 > 문자로 보내드린 추가계정 ID 입력 > 조회 클릭 > 추가계정 ID 클릭 !




4. 번호 변경 클릭 !




5. 휴대폰 번호 란에 '01064455098' 입력 후, 인증 요청 클릭 > 오른쪽 하단의 를 클릭하여, 인증번호 요청 !



오른쪽 하단의 클릭하여, "롯데온 추가계정 인증번호" 라고 말씀해 주세요. 문의 담당자가 인증번호를 알려드릴게요!

전달받은 인증번호 입력 > 인증 완료 후, '저장'까지 클릭해주면 변경 완료!





** 인증방식이 변경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이용에 제한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
올라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사장님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- 초간편 통합 선정산 '올라' 팀 드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