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래의 사항 체크 후 다시 첨부해 주세요.
사업자등록증명이 아닌 사업자등록증으로 첨부해 주세요.
빛이 과도하게 반사되지 않게 찍어주세요.
평평한 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.
사각형안에 모서리가 다 보일 수 있도록 찍어주세요.
아래의 사항 체크 후 다시 첨부해 주세요.
빛이 과도하게 반사되지 않게 찍어주세요.
평평한 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.
사각형안에 모서리가 다 보일 수 있도록 찍어주세요.
아래의 사항 체크 후 다시 첨부해 주세요.
빛이 과도하게 반사되지 않게 찍어주세요.
어두운 배경에서 서류가 잘 보이도록 찍어주세요.
사진이 흐릿한 경우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.
사각형안에 서류가 가득차게 찍어주세요.
현재 페이지를 벗어날 경우,
지금까지 신청한 내용이 사라집니다.
이 페이지를 나가시겠어요?
상담 예약 하시면,
1~2시간 내에 연락드릴게요.
* 상담 가능 시간: 영업일 09:00~17:00
본 계약은 갑과 을(이하 “양 당사자”) 사이의 채권양도양수 및 기타 그와 관련된 절차를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채권양도인과 정산주체 사이의 계약에 따라 채권양도인이 정산주체에 대하여 현재 가지고 있거나 가지게 될 일체의 채권
채권양도인 겸 채무자 |
상호 : (인) |
주소 : |
대표자 : (인) |
채권양수인 |
상호 : 주식회사 올라핀테크 |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27, 11층 (논현동, 궁도빌딩) |
대표자 : 김상수 (인) |
1. 갑이 선정산 지급을 위한 자금 조달을 위하여 을로부터 양수한 정산금채권을 병에게 재양도 하는 것을 이의없이 동의합니다.
2. 채권의 재양도가 이루어지는 경우 병은 갑과 을이 체결한 정산금채권 양도양수 계약상 갑이 행사할 수 있는 모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.
3. 본 건에 대한 동의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정산금채권이 갑에서 병으로 재양도되는 것에 동의합니다.
채권 재양도의 내용 | |||
---|---|---|---|
채권 재양수인 | 주식회사 KB 국민카드 |
채권 재양도인 |
주식회사 올라핀테크 |
CMS 이용요금 자동이체 신청서
수납업체 및 목적 | |||
수납업체 | 주식회사 올라핀테크 | 수납목적 | 서비스이용료 출금 |
대표자 | 김상수 | 사업자등록번호 | 509-86-01645 |
주소 |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27, 11층 (논현동, 궁도빌딩) |
* 한도제한계좌는 '한도제한 해제'를 해주셔야 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.
자동이체 신청내용 | |||
신청인 | 연락처 | ||
이용요금 | 계약 내용에 따름 | 출금일 | 계약 내용에 따름 (※미납시 재출금) |
금융기관명 1 | 출금계좌번호 1 | ||
예금주 | 예금주 휴대전화번호 | ||
예금주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|
| 예금주 사업자등록번호 | |
[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]
| |||
[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]
|
※자동이체 동의여부 통지 안내 : 결제대행사 및 금융기관은 안전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예금주 휴대전화번호로 자동이체 동의 사실을 SMS(또는 LMS)로 통지합니다.
신청인(예금주)은 신청정보, 금융거래정보 등 개인정보의 수집•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하며 상기와 같이 CMS 자동이체를 신청합니다.
2025년 06월 14일
신청인
(인)
이미 연동을 하셨다면, 2분만 기다려 주세요.
연동 방법
조회가 끝나면 추가설정을 진행해 주세요.
* 연동은 1분정도 소요돼요.
취소, 비정상 거래 등을 방지하기 위해 3주 동안의 결제 금액 중,
최근 일주일의 결제금액은 포함되지 않아요.
나의 결제완료한도 금액
(최근 일주일 결제금액과 배송완료 금액 제외)
0원
삭제 시 되돌릴 수 없어요.
[공지] 법인 사업자 대상 기업신용인증서 신청 방법 안내 | 2025.05.23 |
---|---|
안녕하세요,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입니다. 항상 올라와 함께해 주시는 사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법인 사업자를 가지고 계신 사장님들의 원활한 선정산 이용을 위하여, 아래와 같이 '기업신용인증서 신청 방법'을 안내해 드립니다.
1. 로그인 및 평가 선택1) www.ecredit.co.kr 접속하여, 회원가입 후 로그인 진행 2) 상단 메뉴 [서비스 신청] > [평가서비스 신청] 클릭 3) 민간기업 제출용 > 신청 클릭 2. 평가 신청1) 제출처는 [올라핀테크] 선택 2) 평가 형태는 [기업신용인증서] 선택 3) [희망완료일] 선택 후, 다음 버튼 클릭 3. 정보 입력 및 결제1) '담당자 정보 입력' 및 '약관 동의' 후 다음 버튼 클릭 2) 신용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 4. 서류 제출1) 상단 [자료제출] 메뉴 클릭 후 공동인증서로 등록 → 기본서류 제출 완료 2) 다음 – 실태표 작성 → 기업실태표 작성 후 정보활용동의 버튼 클릭 3) 대표자 추가 – 대표자명 입력 – 정보활용동의서 다운로드 / 날인 / 업로드 후 서류 제출 완료 버튼 클릭 5. 평가 완료1) 평가 신청 후 완료까지 6영업일 소요 2) 평가 완료 후 등록된 이메일 및 알림톡으로 완료 안내 알림 발송 3) [마이페이지]에서 평가 결과 확인 가능 * 유의사항 제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서류제출 완료 후 누락 및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별도 순차 안내 드립니다. 각 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모든 서류제출이 완료되면 당일 접수되어 평가가 시작됩니다. 공동인증서로 등록 시 자동 제출되는 서류 : 사업자등록증, 표준재무제표증명원(최근 3년), 부가세 관련 자료 및 납세 증명 등 직접 작성 후 제출하셔야 하는 서류 : 기업실태표 및 정보활용동의서 등 자세한 서류 제출 관련 정보는 ecredit 상단 [서비스안내] – [민간기업제출용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* 서류제출 및 신청 문의 ☎ 02-3771-1002 * 등급 관련 문의 및 상담 ☎ 02-3771-1560 (김성균 팀장) 사장님의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 초간편 통합 선정산 '올라' 팀 드림. |